2010년 2월4일자 게임뉴스 Game


마비노기 영웅전, 프리미엄PC방 이벤트 실시
많은 유저들에게 원성을 사고 있는(?)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이 넥슨 프리미엄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부터 넥슨 프리미엄 PC에서 마영전을 즐길 경우 전투 경험치 50% 추가 혜택을 비롯, PC방 전용 아이템을 제공하며 1일 1회에 한해 캐릭터를 회복시킬 수 있는 여신의 깃털 3개와 회복포션 20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4일과 5일 양일간 오후 6시와 8시 두 차례에 걸쳐 여신의 깃털 3개와 던전 입장 시 소모되는 실버 토큰 10개가 지급되는 해피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는군요.

받으실 수 있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받으시길 바랍니다~


웹게임의 명작! 다크오빗, 금일 공개 서비스 시작
엠게임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SF장르의 명작 웹게임 다크오빗의 한국 서비스를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다크오빗은 한국에서는 드문 SF소재의 웹게임으로 광대한 우주를 무대로 전투를 즐기며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전투함의 튜닝과 조작의 재미가 살아있다고 하네요.
특히 일본, 대만, 태국, 홍콩 등 아시아대륙의 유저들도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글로벌 아시아 서버로 서비스 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웹게임에 관심있던 분들은 한 번씩 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웹젠, 뮤 온라인과 뮤 블루. 2010년 첫 동시 업데이트 실시
웹젠의 대표장수(?) MMORPG인 뮤 온라인과 뮤 블루가 동시에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웹젠은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시즌5 Part3는 상반기까지 계속 되는 '시즌5'업데이트 시리즈 중 하나로, PVP 콘텐츠 확대와 보상 시스템 강화가 주 내용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PVP시스템인 '겐스 랭킹'과 거래 장터 '로렌 시장'이 추가되고 '아이템 인챈트' 상한 역시 상향 조정 된다고 합니다.
한편,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밀리터리 FPS. UNIT 국내 CBT 돌입
오로라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라인업 중 최초로 밀리터리 FPS게임인 UNIT의 클로즈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CBT는 4일부터 7일까지 자사의 게임 사이트인 게임버스(www.gamebus.co.kr)에서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아이팟터치, 24인치 LCD모니터,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고 합ㄴ디ㅏ.
FPS에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