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19일자 게임뉴스 Game


2010 던전앤파이터 무한도전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2010년을 맞아 한층 풍성해진 무한도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18일부터 3월 4일까지 총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된 모든 신규 캐릭터에게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속 선물을 지급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40레벨과 48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던파 전용 PC풀세트, 아이패드, 아이리버 MP3 등의 푸짐한 현물 경품을 지급하고, 또한 70,000명을 선발해 게임 내 머니인 세라도 증정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TH 와인드업, 파이널 테스트 및 공개 서비스 일정 발표
KTH 올스타가 신작 야구게임 와인드업의 파이널 테스트 및 공개 서비스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와인드업은 2월 25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며, 이에 앞서 21일부터 22일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21일(일) 오후2시부터 34시간 동안 중단 없이 진행될 예정인 파이널 테스트는 KTH올스타 회원이라면 누구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략FPS 퀘이크워즈 온라인, 게릴라 테스트 실시
드래곤플라이는 액티비전과 공동 개발중인 전략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의 게릴라 테스트를 3월 5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월 진행된 첫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테스터들에게 보답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게릴라 테스트는 5일 오후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청자 모집은 금일부터 3월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선정을 통해 테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니 관심있는 유저 분들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